요즘 극장가 영화들이 비수기 시즌입니다. 저희 커플은 거의 매주마다 한 편씩 극장에서 영화를 보곤 하는데요. 이번 주에는 딱히 기대되는 것도 없어서 패스하고 그냥 집에서 예전 영화들이나 재밌는거 다운받아 보려고 해요.


제가 최근에 그나마 재미있게 본 것이 바로 이 해피 데스데이라는 영화인데요. 약간 B급? 공포영화를 표방하면서도 코믹하고 재치있게 끝까지 긴장감을 유지하는 것이 저로 하여금 굉장히 인상적으로 다가왔어요. 찾아보니 <겟아웃> 제작진이 만들었다고 하네요. 어쩐지...ㅋㅋ





영화 해피버스데이 줄거리는 간단합니다. 

생일을 맞은 어느 여대생이 반복적으로 죽임을 당한다는 이야기죠.






어떻게 사람이 반복적으로 죽냐구요?






바로 이 영화가 시간여행을 다루고 있기 때문입니다.

해피데스데이 벨소리가 시작지점이구요...







보시다 보면 장르는 다르지만 예전 고전 로맨스 영화인 사랑의 블랙홀이 떠오르기도 합니다.

마침 영화에서도 비슷한 농담을 대사로 치고 있어요.


센스 쩔...ㅋㅋㅋ





저는 이 영화를 보고 나오자마자 해피버스데이 벨소리를 유튜브에서 찾아서 그걸로 제 스마트폰 벨소리를 쓰고 있어요. 마치 예전에 착신아리를 본 다음에 한동안 착신아리 벨소리를 제 휴대폰 벨소리로 해놨던 것과 마찬가지랄까요.


여친은 제발 하지좀 말라는데 진짜 이 벨소리 중독성 너무 좋습니다...ㅋㅋㅋ 아마 많은 분들도 해피데스데이 벨소리를 궁금해하시리라 생각되는데요. 제목을 알려드릴게요.



해피데스데이 벨소리 제목은 Busy Day Birthday입니다.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가수가 따로 있는 건 아니구요. 그냥 믹싱된 벨소리예요. ㅋㅋ 근데 중독성이 쩔...ㅋㅋㅋ 유튜브에서 영상을 찾아왔는데 함 들어보세요. 영화 보신 분들은 최소 10번 반복재생 예상...ㅋㅋㅋ



해피데스데이 벨소리를

자신의 휴대폰 벨소리로 하고싶은 분들은

저처럼 이거 음원으로 받으셔서 설정하시면 돼요!


그럼 모두 예~~~ 이츠 마이 버스데이~ 버스데이, 버스데이!


뿅!

+ Recent posts